이번편에는 신1000형과 1500형 위주의 사진들을 올려보겠습니다.
아무래도 주력인 신 1000형이다보니, 장수가 조금 많습니다.
스테인레스 바디를 채용한 1469편성입니다.
차 전면부가 세차를 방금 막 했는지 레일이 비춰질 정도로 광이 나고 있습니다.
알루미늄 바디를 채용한 001편성입니다.
촬영 당시 (2016년 12월 20일)에는 아직도 지멘스제 인버터를 유지하고 있었으나, 작년 5월 경에 중검수 입고후 일제 인버터로 환원되었다고 합니다.
이번 사진은 당시엔 따끈따끈한 신차 사진으로, 1601편성입니다.
사진 촬영 당시 기준으로 운행 투입한지 1달이 채 되지 않은 삐까번쩍한 새 차량으로, 기존의 6량형 1300번대와는 일부 설계상의 차이점이 있다고 합니다.
1500형의 경우 운용 기간이 30년을 넘김에도 불구하고, 전장을 새로 뜯어고친 탓인지 아직까지는 멀쩡하게 현역으로 굴러다니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었습니다.
원래는 게이큐 옐로우 해피 트레인으로 그냥 노란 도색으로 다니던 편성인데, 이날은 홍보 래핑을 입고 돌아다니고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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